해커톤
Nov 8, 2019

khuthon 2019

경희대학교 소프트웨어 해커톤 khuthon 2019가 11월 8~9일 이틀 간 개최되었습니다.
 
khuthon은 경희대학교 최대의 해커톤 행사로 중앙 IT 동아리 쿠러그가 소프트웨어융합대학, SW중심대학사업단과 함께 개최했습니다.
그리고 쿠러그의 든든한 파트너 NAVER D2에서 후원을 해주시는 덕분에 매년 더 큰 규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무려 56팀 174명의 참가자, 그리고 스태프까지 거의 200명에 가까운 분들과 함께 했습니다.
이번 해커톤은 '대학생과 여행'이라는 주제로 각 팀이 본인만의 아이디어를 밤새 구현하고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 우수상 5팀이 수상을 했습니다.
또한 특별한 조건을 만족한 5팀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되었습니다.

든든한 저녁 식사와 끊이지 않는 야식, 맛있는 조식이 준비되어있었음은 물론 중간중간 라인프렌즈 캐릭터 상품이 걸린 미니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행사장에는 밤새 웃음꽃과 키보드 소리가 만개했었는데요, 수상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 Lizard_0209
 (윤*환, 심*섭)
 
■ 최우수상
· 환트리♥
 (강*석, 이*영)
· ModulT
 (이*윤, 김*진, 김*솜, 김*희)
· 야근빌런
 (신*영)
 
■ 우수상
· 20200703
 (서*완, 김*호, 김*재, 최*민)
· 띵동
 (유*현, 정*동, 윤*석, 김*규)
· 초기화되지 않은 팀입니다.
 (김*주, 채*준)
· 뀨톤
 (서*진, 신*민, 김*석)
· 학관옆에있는종이울릴까말까
 (김*휘, 김*진, 박*람, 이*빈)
 
< 더 보기: https://thon.khlug.org/about/2019 >
 
 
 
밤새 열심히 개발을 진행한 많은 참석자 분을 포함해 당일 함께 고생해준 스태프까지 khuthon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해커톤을 만들어보겠습니다.
2020년에 또 봐요!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