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톤
Nov 23, 2018

khuthon 2018

 

경희대학교 소프트웨어 해커톤 khuthon 2018이 지난 11월 23일부터 무박 2일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khuthon은 모든 경희대 학우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경희대학교 최대의 해커톤 행사로, 중앙 IT 동아리 쿠러그가 소프트웨어융합대학, SW중심대학사업단과 함께 개최했으며 올해에도 역시 NAVER D2의 후원을 통해 저번 행사 대비 3배가 넘는 120명의 참가자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해커톤은 행사 당일 주어진 주제로 각 팀이 본인만의 아이디어를 밤새 구현하고, 발표 후 인기 투표를 통해 수상 팀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6팀이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끊이지 않는 야식과 든든한 조식이 준비되어있었음은 물론 중간중간 라인프렌즈 캐릭터 상품이 걸린 미니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첫눈이 내리는 와중에도 행사장에는 밤새 웃음꽃이 만개했다는 후문이 있는데요, 수상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 민재; 76
 (컴공 강*후, 컴공 박*재, 컴공 정*환, 컴공 채*준)
 
■ 최우수상
· 광휘
 (소융 강*석, 시디 백*휘, 소융 심*섭, 소융 임*빈, 시디 정*광)
· 동방점프
 (컴공 김*규, 컴공 김*률, 컴공 조*지, 컴공 진*엽)
 
■ 우수상
· Watch M.E.
 (기공 고*지, 기공 김*환, 기공 김*환, 기공 이*재)
· 세훈이와 아이들
 (컴공 길*운, 컴공 정*석, 컴공 황*훈)
· 일개미
 (컴공 김*구, 컴공 김*찬, 컴공 은*우, 컴공 최*준)
 
< 더 보기: https://thon.khlug.org/about/2018 >
 
 
 
밤새 열심히 개발을 진행한 많은 참석자 분을 포함해 당일 함께 고생해준 스태프까지 khuthon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과 더 재밌는 해커톤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에 또 봐요!

 

모두 보기